틱톡에이전시 틱톡 에이전시 비디오 광고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Kasha Talbert 작성일 24-11-12 03:53 조회 2 댓글 0본문
TikTok 광고 및 마케팅의 가장 좋은 점은 실제로 광고 및 마케팅처럼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광고 및 마케팅에서 관찰할 수 있듯이 핵심 메시지를 즉시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침공을 정당화하기 위해 돈바스에서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인구에 반대하여 키예프가 "대량 학살"을 마무리하고 있다는 크렘린의 주장과 일치합니다. TikTok의 스토리와 특성은 매일 또는 매주 바뀔 수 있으므로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당연히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청중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계속 지켜봐야 할 부분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브랜드와 대행사가 잠재적인 브랜드 홍보대사와 일종의 관계를 구축한 다음 계속 진행하는 번거로운 부분을 완료한 것을 봅니다. 이 때문에 더 작은 인플루언서라도 입소문을 타고 수천, 수천 명의 시청자에게 노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틱톡 에이전시 이 단계는 잠재적인 문제나 오해를 막는 동시에 훌륭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미디어 회사는 소비자 경험을 유지하기 위해 광고주/대행사에 미리 알리지 않고 광고 게재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TikTok 사용자라면 앱이 일반적으로 속도를 늦추거나 결함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인구통계에서 더욱 큰 비중을 차지한 유일한 앱은 YouTube였습니다. YouTube는 미국 사용자의 95%를 차지했습니다.
틱톡에이전시 TikTok을 사용하면 기업이 팔로어와 연결하여 회사의 콘텐츠 자료에 대해 더 많은 호기심을 갖게 됩니다. 또한, 귀하의 회사가 소셜 채용을 효과적으로 구현한다면 잠재 후보자에게 회사의 전통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Sprout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대행사는 가격을 표시하고 통찰력을 사용하여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글로벌 기업은 TikTok이나 Snapchat과 같이 Z세대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Z세대에게 다가가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와 영향력 있는 사람을 활용하는 것은 특히 TikTok에서의 성장과 관련하여 표준이라고 McFarland는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모델과 관련된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협력하고 결과 제공에 대한 검증된 모니터 보고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 영화들은 정말 진실된 느낌을 주며 확실히 건설적입니다. 긴 종류의 비디오 시퀀스를 만들고 싶다면 여러 개의 개별 영화를 만들어야 합니다.
조회수를 얻기 위해 프로필에 다른 소비자의 바이럴 동영상을 업로드하려고 하면 TikTok은 이를 기계적으로 차단합니다. 그러나 그 비디오가 고객이 구매 시점에 있을 때 OceanSpray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면 비디오는 제 역할을 다한 것입니다. 2,8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은 그녀가 자신의 역할을 하도록 허용하고 있는데, 이는 상당히 대담하고 대규모입니다."라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행사인 분명히의 CEO이자 창립자인 Mae Karwowski는 말했습니다.
Salesforce CEO Marc Benioff는 지난주 Dreamforce 기조연설에서 Copilot의 방향에 대해 훨씬 덜 관대했습니다. 이 Tiktok 광고는 충격적입니다! 따라서 귀하가 지역 기업이거나 소규모 기업이라면 무엇을 해야 할지 아실 것입니다! "단순히 테스트하고 학습하는 것일지라도 유료 관점에서 해당 플랫폼에는 기회가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DM과 별도로 엔터프라이즈 대안을 보관하는 체계적인 방식을 좋아합니다. Studio71과 같은 디지털 네트워크는 인플루언서 구매자와 협력하여 YouTube를 넘어 브랜드를 확장합니다. 콘텐츠 제작 및 유통, 광고를 통한 보다 안정적인 수익 대안 구축 등을 의미합니다.
틱톡 에이전시 틱톡라이브에이전시 Promote는 앱 내에서 귀하의 동영상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의심할 바 없이 추가 팔로어를 확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홍보 장치입니다. 그러나 노인의 사회적 참여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과 그러한 사용의 동기를 조사한 연구는 거의 없습니다. 오랫동안 만족스러울 만큼 좋은 참여를 받지 못했다면 지금까지 저지른 오류를 확립하고 이를 수정할 방법을 계획해야 합니다.
시각적 콘텐츠: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 그래픽, 비디오는 관심을 끌고 참여를 유도합니다. TikTok을 기반으로 Follow Me는 자신의 이야기를 창의적인 비디오로 바꾸고 플랫폼에서 자신만의 그룹을 구축하려는 SMB를 위한 정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부에서는 연락처 정보를 확보하고 영향력 있는 홍보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통찰력과 경험을 통해 귀하는 귀하의 소셜 미디어 활동이 성공적이고 수익성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 대신, 타겟 고객, 위치, 인구 통계, 캠페인 목표 및 기타 요소를 고려하여 맞춤형 소셜 미디어 기술을 구성했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가장 적절한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함께 제조업체에 합류하여 콘텐츠가 브랜드의 이미지, 대상 및 청중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여 보다 효과적이고 매력적인 캠페인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원래 Marble Mannequin(@marblemannequin)이 만든 위의 예는 게시 이틀 만에 조회수 1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현재까지 브랜드의 가장 인기 있는 TikTok 콘텐츠 항목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관련성이 높고 진실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유사한 콘텐츠가 포함된 TikTok 해시태그를 탐색해 보세요. 이 도구를 사용하면 고객은 외부 편집 소프트웨어 없이도 참여도가 높은 콘텐츠 자료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테이프 게임은 사용자를 디지털 세계에 너무 빠져들게 하여 이것이 가장 강력한 디지털 마케팅 방법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TikTok 광고에서는 일반적인 CTA 버튼 중에서 선택하거나 당사 시스템이 이를 추천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