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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kTok 라이브 이벤트 관리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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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ricka 작성일 24-10-27 19:37 조회 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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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적인 콘텐츠, 사진 촬영 또는 비디오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며 일종의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 브랜드의 최선의 이익입니다. 지불은 특정 금액의 금전적 보상 형태일 수도 있고, 제품 선물 형태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추천을 적절하게 요청하는 방법과 학생들로부터 더 많은 리뷰를 받아 더 많은 리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틱톡 에이전시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 이러한 기본 분석 도구 외에도 브랜드는 더욱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고 TikTok 캠페인을 통해 생성된 전환 또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타사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TikTok 콘텐츠 형식과 마찬가지로 TikTok 라이브에는 시청자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통계와 통찰력이 함께 제공됩니다. 소비자 인사이트 이해부터 Markerly의 장점인 인플루언서 파트너십의 효율성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구체적인 숫자와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한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예를 들어, 더 작고 헌신적인 팔로어를 보유하지만 공유 관련 분야에 대한 높은 전문 지식을 갖춘 디지털 인플루언서를 선택한다면 인과적인 협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청중의 인구통계학적 데이터를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그들이 팔로우하는 영향력 있는 사람의 유형도 고려해야 합니다. 아마도 최근 온라인에서 "미용 산업 마케팅"을 검색한 것은 데이터의 힘에 대한 인식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틱톡 라이브 하는법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검색하면 무엇을 찾게 되나요? 디지털 영향력자를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힘을 활용하여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브랜드와 소셜 미디어 활동에 대한 청중의 참여를 높일 수 있는 잠재력을 통해 귀하의 브랜드를 수많은 청중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보상에 대한 대가로 디지털 인플루언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물 캠페인 또는 보상에 대한 대가로 제품이나 서비스와 요율을 제공하는 유료 캠페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TikTok에 동기화하는 쉬운 단계를 진행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TikTok에서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주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편 Datareportal에 따르면 인도네시아는 TikTok의 두 번째로 큰 시장으로 18세 이상의 활성 TikTok 사용자가 약 1억 1,300만 명에 달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650,600회 이상의 소셜 노출수와 3억 1,400만 회 이상의 획득 노출수를 달성했습니다. 이제 막 시작한 인플루언서는 선물로 보상을 받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는 반면, 10,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확고한 인플루언서는 프로모션당 약 $100 ~ $1,000를 받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다음 계층은 100,000명에서 100만 명에 달하는 팔로어를 보유한 눈에 띄는 온라인 존재감을 지닌 매크로 인플루언서입니다. 66은 TikTok에서 2억 4,130만 조회수를 달성했습니다. 연어 덮밥 트렌드는 원래 TikTok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Emily Mariko가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극도의 칼로리 제한, 배고픔을 줄이기 위해 다량의 물 마시는 등 섭식 장애와 관련된 행동을 조장한다는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브랜드와 직접 협력하고 파트너 제품을 홍보할 때 대부분의 인플루언서들은 일종의 보상을 받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 인기가 높기 때문에 가격이 훨씬 높을 수 있으므로, 메가 인플루언서와 협력하는 것이 귀하의 구체적인 목표 및 의도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표와 캠페인 유형이 확인되면 다음 요소를 고려하여 올바른 디지털 영향력자를 선택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귀하를 대신하여 더 많은 네트워킹 이벤트가 전송될수록 사람들이 이를 귀하의 브랜드와 연관시키기 시작하고 귀하의 브랜드를 더욱 신뢰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틱톡 라이브 조건 몇 사람을 브랜드의 좋은 브랜드 홍보대사로 확인한 후 올바른 패션 인플루언서를 선택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들의 과거 잠재고객 증가 및 참여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상자를 확인하지 않는 한 그들은 경력 런닝머신으로 다시 물러날 수 없습니다. 브랜드의 경우, 특히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플랫폼에서 브랜드의 틈새 시장과 가치에 부합하는 거시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은 그들의 엄청난 팔로어를 활용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브랜드의 경우, 어떤 인플루언서가 특정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참여할 수 있는 가장 많은 기회를 갖게 될지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중 페르소나를 사용하여 그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콘텐츠 유형에 대한 아이디어를 구축하고 틈새 공간 내에서 청중과 가장 잘 소통하는 영향력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또는 관련 소셜 미디어 서클에서 긍정적인 추세를 보이는 사람이 누구인지 조사하십시오. 콘텐츠 캡션에 이러한 해시태그를 통합하면 검색 및 인기 해시태그 챌린지에 표시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과제를 어떻게 해결하고 귀하의 브랜드가 TikTok에서 시간의 시험을 견디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까? 효과적인 결과를 얻으려면 디지털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가치와 성격에 맞는 플랫폼에서 브랜드와 품질의 가치를 홍보하여 ​​청중이 추천을 신뢰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검토할 수 있는 간단하고 빠른 지표로는 팔로어, 참여도, 도달 범위 및 콘텐츠 품질(글, 사진, 비디오) 등이 있습니다. TikTok의 비즈니스 계정은 앱 내에서 브랜드 플랫폼을 간단하고 쉽게 구축할 수 있는 다양한 창의적이고 상업적인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틱톡 라이브 수익 추종자들에게 건물 주변을 둘러보세요! 가장 성공적인 사회적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선택한 플랫폼에서 관계를 구축하고 청중을 만드는 데 시간을 보냅니다. 인플루언서 시장은 수백만 개의 다양한 틈새 시장과 인플루언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매우 포화 상태입니다. Douyin은 중국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디지털 영향력자는 세 가지 유형 중에서 식별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매크로, 메가 등은 모두 예산, 청중 도달 범위 및 전반적인 참여에 다양한 영향을 미칩니다.

강렬한 비주얼로 처음 3초 안에 시청자를 사로잡으세요. 시청자가 전체 스토리를 보려면 전체 동영상을 시청해야 하기 때문에 스토리는 일반적으로 TikTok에서 좋은 성과를 냅니다. 잘 정리된 TikTok 마케팅 사례 연구를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행사는 캠페인의 중요한 성공을 강조하고 이전 고객이 창의적인 솔루션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보여줌으로써 잠재 고객에게 협력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잠재 고객과 더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여 브랜드의 잠재적 홍보대사를 더 많이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크고 작은 기업들은 TikTok의 마케팅 도구로서의 잠재력을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훨씬 더 많은 타겟 청중과 더 높은 참여율을 가지며, 평균 참여율은 3.86%로 메가 인플루언서의 1.21%보다 훨씬 높습니다. 그러나 메가 인플루언서는 특히 전환과 관련하여 청중으로부터 원하는 행동을 유도하는 능력이 가장 낮기 때문에 항상 영향력이 큰 것은 아닙니다.

lldpwldmkp틱톡커 틱톡커 그렇지 않으면 관련 없는 제품/서비스를 추진하기 위해 틈새 영향력 있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은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전환 능력에 재앙이 될 것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이러한 유형의 인플루언서는 브랜드 관련성이 가장 높고 청중으로부터 원하는 행동을 유도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나 참여 및 전환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됩니다. 립싱크 비디오, 바이럴 댄스 트렌드, 엉뚱한 챌린지의 본고장인 TikTok은 Z세대에게 즉각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비디오 공유 플랫폼입니다. Z세대가 무려 37명에 달하는 등 이 인기는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미국 내 TikTok 사용자 7,870만 명 중 300만 명.

그리고 백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소셜 미디어 유명 인사로 여겨지는 메가 인플루언서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돈은 귀하의 계좌에 원래 돈으로 입금되기 전에 다이아몬드로 변환됩니다. 보상은 인플루언서의 도달 범위, 참여도, 브랜드 및 과거 성과 기록을 고려합니다. 이러한 디지털 영향력자는 게시물당 가장 높은 도달 수준과 참여도를 가지며 브랜드 인지도와 노출을 높이는 데 가장 잘 사용됩니다. 뉴욕에서 열린 회사 행사에서 Business Insider와의 수요일 인터뷰에서 TikTok Shop의 미국 운영 책임자인 Nico Le Bourgeois는 회사가 어떻게 더 많은 미국 소비자들이 라이브 쇼핑을 수용하도록 할 계획인지, 온라인 쇼핑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역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상거래, 회사가 이번 연휴 시즌에 Shop에서 일어나기를 바라는 일.

이 문제에 정통한 4명의 관계자는 이 채널에서 다양한 모바일 게임(이 중 일부는 회사가 이미 개발한 게임)을 광고와 사용자가 구매할 수 있는 추가 콘텐츠와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똑똑하고 사려 깊은 사람들을 위해 일주일에 네 개의 칼럼을 쓰는 것은 특권입니다. 첫째, 사람들은 무의식적인 편견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가치관이 자신의 행동과 조화를 이루지 못할 때 알아차리기 어려울 수 있는 당연한 편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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